연예

Home > 연예

방탄소년단 뷔 인기매력 日 특집기사로 소개

작성일 : 2019.05.24 11:53 작성자 : 이유진

최근 일본 음악매체 '리얼 사운드(real sound)'에서 방탄소년단 뷔의 인기 요인을 심도 깊게 분석한 기사를 내보냈다.

매체는 기사에서 방탄소년단을 두고 세계적인 인기 보이그룹으로 멤버 간의 케미에 있어서 최고의 그룹이라고 소개하며 그 중 특히 인기 멤버로 손꼽히는 뷔를 눈여겨봐야 한다고 밝혔다. 

이어 “뷔는 보컬을 담당하는 멤버로 맛깔나고 자연스러운 퍼포먼스가 돋보인다”라며 그의 특별한 매력을 소개했다. 

또 “너무 잘생긴 외모 때문에 데뷔 직전에서야 얼굴이 공개되기도 했다”고 그의 외모를 극찬했다. 

올해 초 자작곡 ‘풍경’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하고 있는 뷔의 음악성에도 주목하며 한층 진화된 시적인 감성과 세계관을 선보였다고 격찬했다.

사진=일본 음악 전문매체 ‘리얼 사운드’의 뷔 특집기사 캡처

뷔가 직접 일본영화 ‘러브레터’를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밝힌 ‘풍경’이 최단기간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을 당시에는 한 팬페이지에서 일본 후쿠오카 콘서트 기간 중 시내 7곳의 대형광고판을 통해 ‘풍경’을 배경으로 한 서포트 영상광고를 진행하자, 이를 보기 위해 몰려든 일본 팬들로 인해 주변이 마비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.

일본 유명 음악 전문 매체가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뷔에 대한 특집 기사를 이례적으로 게재한 것은 일본 내에서의 폭발적인 인기가 그 배경인 것으로 보인다.